공중 보건 당국 COVID-19 지표 개선에 따라 제한 완화

공중 보건 캐나다인은 제한이 해제됨에 따라 정기적으로 개인 위험 평가를 수행하도록 권고

COVID-19 전염병의 상태가 개선되고 있다는 것은 캐나다 관할 구역이 이제 공중 보건 제한을 더욱 완화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연방 관리들이 금요일 말했습니다.

캐나다 공중보건국(Public Health Agency of Canada)은 주간 전염병 기자 회견에서 캐나다 대부분의 지역에서 중증 질환의 경향이 감소하고 있다고 보고했습니다.

전국적으로 병원에서 COVID-19로 치료받는 환자의 비율은 지난주에 비해 15% 감소했습니다.

에볼루션 api

“우리는 사회적 혼란을 완화하는 데 초점을 맞춰야 합니다.”라고 최고 공중 보건 책임자인 Dr. Theresa Tam이 말했습니다.

그 메시지는 전국의 지방이 다양한 환경에서 제한과 백신 의무를 빠르게 해제함에 따라 나타납니다.

앨버타와 서스캐처원주는 거의 모든 상황에서 마스크와 백신 여권 요구 사항을 포함하여 COVID-19 조치를 폐기하기 위해 가장 적극적으로 움직였습니다.

온타리오주는 3월 1일에 모든 실내 환경에서 백신 여권 시스템과 수용 인원 제한을 해제했습니다. 퀘벡은 이달 말 유사한 변경 사항을 도입할 예정입니다.

공중 보건 당국

Tam은 Omicron 파동의 침체를 고려할 때 정상적인 삶으로의 복귀가 신중하다고 언급했지만, 그녀는 또한 캐나다인이 상대적으로
제한이 적은 사회에서 삶을 영위함에 따라 더 개인적인 책임을 져야 한다고 조언했습니다.

그녀는 “팬데믹이 여전히 진행 중이고 바이러스가 사라지지 않는 동안 대면 사회 및 경제 활동을 재개한다는 것은 우리가 이것을
안전하게 수행하고 지속하기 위해 배운 모든 것을 사용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여러 주에 비해 연방 정부는 제한 및 백신 의무를 해제하는 속도가 느립니다. 공중 보건

예를 들어, 앨버타에서 예방 접종을 받지 않은 사람은 이제 수용 인원 제한과 마스크 요구 사항이 없는 모든 실내 환경에 들어갈 수 있지만 같은 사람이 비행기에 탑승하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Tam은 Transport Canada를 포함하여 이러한 규칙을 담당하는 연방 기관이 역학 상황을 평가하고 “앞으로 며칠 및 몇 주 동안 필요에 따라 정책 조정을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공중 보건 관리들은 캐나다인들이 제한이 해제됨에 따라 “개인 위험 평가”라고 부르는 것을 일상적으로 수행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Tam은 “당신이 있는 곳이나 당신이 가는 곳의 지역 역학을 정기적으로 확인하는 것은 권장 사항을 따라가는 데 중요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건강 기사 보기

그녀는 이러한 평가가 “날씨를 확인하는 것만큼 중요하고 일상적이어야 한다”고 덧붙였다.

지역사회 확산 수준, 백신 비율, 개인의 연령 및 건강은 결정을 내릴 때 고려해야 할 요소 중 하나라고 관계자들은 말했습니다.

일부 지역에서 마스크 요구 사항이 해제되더라도 공중 보건 부국장인 Howard Njoo 박사는 감염에 대한 추가 보호 계층으로 마스크를 계속 착용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Njoo는 기자 회견에서 프랑스어로 “당분간은 집을 나갈 때 마스크를 계속 착용할 것”이라며 “그는 50세 이상이어서 약간 높은 위험에 직면해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