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자 장관은 Tarry 해고 후 파업에 대한

그림자 장관은 Tarry 해고 후 파업에 대한 노동당의 입장에 의문을 제기합니다.

그림자 장관은

파워볼사이트 노동당 의원은 피켓 라인에 합류하지 말라는 경고를 무시 한 후 그림자 교통 장관 역할에서 해임

키어 스타머(Keir Starmer)가 철도 파업 피켓 라인에서 방송 인터뷰를 한 프론트벤치

샘 타리(Sam Tarry)를 해고한 후, 고위 그림자 장관들은 파업에 대한 노동당의 입장이 지속 가능한지에 대해 개인적으로 의심을 표명했습니다.

가디언은 Tarry가 “인플레이션 급료 인상 이하로 제안하는 것은 용납될 수 없다”고 말한

이유로 버스 및 지역 교통의 그림자 장관직에서 해고되었다는 말을 들었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Tarry는 노동당의 입장은 장관과 노동조합이 조건을 협상하는 것이라고 들었습니다.

그 분쟁은 당에 소속된 노동당을 포함하여 노동조합의 입장에 대해 노동조합으로부터 상당한 경각심을 불러일으킬 가능성이 있습니다.

Frontbenchers는 철도 노동자, 우편 노동자, NHS 직원 및 교사를 포함하여 앞으로 몇 달 동안 노동 조합이

계획한 여러 산업 활동으로 유지하기 힘든 위치에 놓일 수 있다고 가디언에 말했습니다. 한 고위 관계자는

“앞으로 계속 자리를 지킬 수 있을지 모르겠다는 분들이 많다”고 말했다.

그러나 Tarry가 사전 경고 없이 미디어 라운드를 진행한 것에 대해 지도자 사무실에서 상당한 분노가 있으며,

여러 소식통은 그가 Starmer가 어려운 선택 해제 전투에서 싸우도록 돕기 위해 Starmer를 해고하도록 조장했다고 제안했습니다.

노동당 소식통은 “샘 테리가 그의 상사인 루 헤이(그림자 수송 비서관)나 집무실이 사전에 알지 못한 채 전체 언론 라운드를 했다”고 말했다. “이것은 규율의 완전한 붕괴를 나타내며 리더십을 다른 어떤 것도 할 수 없는 위치에 놓았습니다.”

그림자 장관은

Starmer는 노동당이 분쟁 해결을 목표로 해야 하는 통치를 추구하는 정당임을 강조하면서 그림자 장관들에게

피켓 라인에 합류하지 말라고 말했습니다. 지난 파업 동안 피켓 라인에 합류한 몇몇 그림자 장관들은 경고에도 불구하고 일자리를 잃지 않았습니다.

노동당 대변인은 “노동당은 더 나은 임금과 근로조건을 위해 투쟁하는 노동자들을 항상 지지할 것”이라고 말했다.

“피켓라인에 나오라는 얘기가 아니다. 프론트벤치의 구성원은 집단적 책임에 서명합니다. 여기에는 승인된 미디어 출연과 합의된 프론트벤치 위치에 대한 발언이 포함됩니다.

대기 중인 정부로서 집단적 책임의 위반은 매우 심각하게 받아들여지며 이러한 이유로 Sam Tarry는 프론트벤치에서 해임되었습니다.”

Jeremy Corbyn의 리더십 캠페인을 운영하는 데 도움을 준 TSSA(Transport Salaried Staff’s Association)

노조의 전 임원인 Tarry는 이전에 파업일에 노동자들과 함께 자신의 사진을 트윗했지만 이전에 그림자 장관으로 피켓 시위에 참여하지 않았습니다. .

TSSA 사무총장 마누엘 코르테스(Manuel Cortes)는 당이 부끄럽다고 말했다.

그는 “노동당이 샘이 해고된 이유에 대해 어떤 변명을 하든 현실은 샘이 그의 계급과 결속을 보였다는 사실에 박수를 보낸다”고 말했다.

“노동조합 조합원 700만 명을 밀어내고 다음 총선에서 승리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오산이다.”More news

유나이트의 샤론 그레이엄 사무총장은 해고에 대해 “노조 운동에 대한 또 다른 모욕”이라고 말했다. 솔직히 그렇게 심각하지 않다면 웃기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