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국적 자금세탁 혐의로 은행을 속인 형제들

다국적 자금세탁 혐의로 은행을 속인 형제들
싱가포르: 한 남자와 그의 형제가 20년 이상 된 친구에 의해 초국가적 자금 세탁 계획으로 의심되는 회사 이사직과 은행 계좌를 보유하도록

모집되었습니다.

다국적 자금세탁 혐의로 은행을

먹튀검증사이트 Heng Boon Liang(54세)과 Heng Joo Keng(46세)은 Wang Yuqing으로도 알려진 공모 혐의로 월요일(7월 4일) 각각 18일과 10일의 징역형을 받았습니다.
더 나이 많은 Heng은 회사법에 따라 7건의 부정 행위와 6건의 혐의에 대해 유죄를 인정한 후 S$18,600의 벌금을 부과받았습니다.

다른 18개 혐의에 대해 선고를 검토했다.more news

회사법에 따라 4건의 부정 행위와 2건의 혐의에 대해 유죄를 인정한 어린 Heng은 S$4,500의 벌금을 부과받았습니다. 선고에는 6건의 혐의가 더 고려됐다.

법원은 2014년 6월 러시아에서 온 57세 영주권자이자 오랜 친구인 글라조프 막심(Glazov Maxim)에 의해 헹이 이 계획에 합류했다고 들었다.

당시 실직 상태였던 Heng은 그가 설립한 5개 회사(ASK Trading, JGHT Trading, MGHQ Import & Export, AMA Consultants 및 TB Logistics)의

이사로 Maxim을 대신하기로 동의했습니다.

이 약정에 따라 Heng은 매년 S$3,000의 월급과 회사당 S$2,000의 추가 급여를 받았습니다. 그는 TB의 운영을 지원했지만 회사의 재정 문제와

일상적인 운영은 여전히 ​​Maxim의 통제 하에 있었습니다.

다국적 자금세탁 혐의로 은행을


이 회사들은 중국, 러시아 및 동유럽 당사자가 관련된 거래의 중개자로 의심되며 실제로 싱가포르에 배송된 것으로 알려진 상품은 없습니다.

2017년 3월경 Maxim은 5개 회사를 러시아 국적의 37세 Kritskiy Anton에게 매각했습니다.

2017년 4월 Maxim은 Heng에게 러시아 개인 및 법인에 대한 미국의 제재와 양국 간의 “정치적 문제” 때문에 은행들이 5개 회사의 계좌를

폐쇄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은행의 “고객 알기” 통제를 우회하기 위해 Heng에게 은행 계좌를 개설하거나 5개 회사의 은행 계좌 소유자를 인수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이를 위해 Heng은 DBS Bank와 RHB Bank에 자신이 ASK와 TB 회사의 궁극적인 실소유주라는 거짓 선언을 했습니다.
이것은 Heng이 회계 및 기업 규제 기관(ACRA) 프로필에 회사의 단독 이사 및 주주로 등재되었기 때문에 은행의 실사 확인을 통과했습니다.

ASK 및 TB 계정에서 각각 약 290만 달러(400만 싱가포르 달러)와 120만 달러(170만 달러)가 거래되었습니다.

그러나 Maxim과 Heng은 곧 회사 계좌를 개설하는 데 더 많은 어려움을 겪기 시작했습니다. Anton은 또한 Gemini와 Capricorn이라는 두 회사의 현지 지명 이사이자 계정 소유자로 활동할 싱가포르인이 필요했습니다.

따라서 Heng은 2017년 5월 동생을 영입하기로 결정했으며, 그는 당국에 의해 “블랙리스트”에 올라 있고 Maxim과 Anton은 미국 제재로 인해

자신의 이름을 사용할 수 없다고 주장했습니다. Heng은 매년 회사당 S$2,000를 받습니다.

어린 Heng은 이에 동의했고 DBS와 OCBC(Oversea-Chinese Banking Corp)에 계좌를 개설하기 위해 자신을 쌍둥이자리와 염소자리의 궁극적인

수익적 소유자라고 거짓 선언했습니다. 이 계정에서 1억 4,800만 달러와 7,890만 유로 이상이 거래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