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일 수치심’: 사람들이 파트너가 아닌 것

단일 수치심 그것을 판단하는것은?

단일 수치심

싱글 톤의 수가 증가하고 있지만 사람들은 여전히 ​​​​곧 파트너를 찾을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모든 유감스러운 것은 무엇입니까?

누군가에게 ‘아직도’ 싱글인 이유를 묻고 ‘곧 자신을 찾을 것’이라고 확신하는 것은 독신 친구를 확인하는 사려 깊고 민감한
방법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단순한 문구는 ‘단일 수치심’을 구성하며 도움이 되기보다 해로울 가능성이 높습니다.

단일 수치심은 파트너가 없는 사람들에 대한 부정적인 편견에서 비롯됩니다. 파트너가 없는 것은 슬프고 외로울 것입니다.
그들은 적극적으로 하나를 찾고 있지만 아직 일치하는 것을 찾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그들에게 뭔가 문제가 있어 혼자가
되도록 하는 것입니다. 이 모든 고정 관념은 오랜 사회적 표준을 준수해야 한다는 압력에 의해 좌우됩니다. 파트너 얻기, 공동
주택, 2.4명의 자녀 및 개, 행복한 삶을 위해 필요한 모든 재료를 한 사람이 모았습니다.

단일

사람들은 수십 년 동안 이러한 사회적 규범을 꾸준히 재평가해 왔지만,

최근 연구에 따르면 단일 수치심이 여전히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BBC Worklife가 본 데이트 서비스 Match의 설문 조사
데이터에 따르면 영국 독신 성인 1,000명 중 52%가 “팬데믹이 시작된 이후로” 싱글 수치심을 경험했다고 보고했습니다. 그리고
59%가 “관계 상태에 만족한다”고 말했지만 여전히 방해가 되는 질문의 대상이었습니다.

싱글톤에 대한 이러한 편향의 지속은 비하할 뿐만 아니라 많은 국가에서 구식입니다. Singled Out: How Singles are Stereotyped, Stigmatized, Ignored, and Still Live Happily Ever After의 저자 벨라 드파울로(Bella DePaulo)는 이렇게 말합니다. 그러나 이제 미국인들은 결혼한 것보다 독신으로 생활하는 시간이 더 길다고 그녀는 말합니다. 1970년에 그녀는 미국 인구 조사 데이터를 인용하여 미국 가정의 40%가 기혼 부부와 자녀로 구성되어 있는 반면 17%는 독신으로 살고 있다고 지적합니다. 2012년까지 미국 가정의 27%가 독신으로 구성되었으며 20%만이 부모와 자녀였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변화하는 통계에도 불구하고, 낭만적인 관계에 있지 않은 사람들이 계속해서 결합된 친구와 가족, 그리고 그들 자신으로부터 힘든 시간을 겪는다는 것은 일화적으로나 연구에서 분명합니다. 싱글들이 점점 더 자신의 관계 상태를 포용하고 선택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데이트 상대를 찾는 압력이 반드시 사라지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인구에서 독신의 비율이 증가함에 따라 독신이라는 낙인이 찍히는 것보다 더 중요해지기 시작할 수 있기 때문에 최소한 어느 정도 진전이 있을 수 있습니다.
단일 수치심의 해악

뉴욕시에 기반을 둔 심리 치료사인 Allison Abrams에 따르면, 싱글 셰이밍은 “파트너가 되지 않고 특정 연령에 결혼한다는
사회의 기대에 부합하지 않는다는 이유로 누군가를 부정적으로 판단하는 것”입니다.

Shamers는 결과적으로 파트너가 아닌 사람들을 “다르게” 대우한다고 그녀는 말합니다. 데이트 앱 Happn의 데이트 전문가인 Ipek Kucuk은 “사람들은 싱글일 때 당신이 지루하고 혼자라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