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열에는 명상의 마법이 있습니다

대기열에는 명상의 마법이 있습니다

여왕이 누워있는 모습을 생중계로 볼 계획은 없었지만, 가끔은 전환점에 와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됩니다.

저에게는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이미 Westminster Hall의 피드를 시청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대기열에는

인간은 자신이 소속감을 느끼고 싶어하는 지칠 줄 모르는 욕망을 가지고 있으며, 지난번에 확인했을 때 나는 인간의 자격이 있습니다.

미국 인디 밴드와의 인터뷰를 조사하면서 흥미를 느껴 아이패드에 피드를 로드했습니다.

대기열에는

2시간이 지나도 계속 보고 있었다.

그 당시에 놀라운 일이 있었던 것 같지는 않습니다. 확실히 아무것도 없었다

목요일 아침 일찍 땅에 기절한 왕실 근위대와 비교하십시오.

그러나 경의를 표하는 사람들의 길고 조용한 대기열에는 고유한 명상의 마법이 있습니다.

이라크와 아프가니스탄의 메달을 든 군인들이 여왕에게 경의를 표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고마워요”라고 중얼거립니다. 한 여자가 키스를 날렸다.

지루한 아이들은 부모의 팔을 비틀고 불편한 옷을 간지럽게 잡아당긴다. 유모차에 탄 아기가 패딩턴 곰을 안고 있습니다.

웨스트민스터 홀의 많은 애도자들은 여왕 아래 군복무를 했습니다.

이것은 영국이기 때문에 아무도 죽음 앞에서 무엇을 해야 할지 완전히 확신하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어색하게 머뭇거리고 어떤 사람들은 조심스럽게 관을 쳐다봅니다.

어느 시점에서 아시아 커플은 신중하게 절을 하고 다음 5분 동안 다른 모든 사람들도 자신도 그렇게 해야 한다고 느낍니다.

그리고 대기열은 조용히 묵상하면서 계속 앞으로 나아갑니다.

토토사이트 월요일까지 750,000명 이상의 사람들이 웨스트민스터 홀을 통해 제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집에서도 그들을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묘한 감동이 밀려온다.

“갈 것 같아?” 북아일랜드에서 전화로 엄마에게 묻는다.

“내가 런던에 있었다면 그랬을 것 같아요. 그녀가 여왕이 된 해에 태어났기 때문에 당신이 그녀를 알지 못하더라도 당신이 그녀를 아는 것처럼 느껴졌습니다.”

학교에서 집에 도착한 내 아들은 여전히 ​​피드를 보고 있는 나를 보고 덜 감동했습니다.

“그것은 여왕을 보기 위한 라인업입니다.” 그가 관찰합니다. “끔찍하다. 시체.”

보기: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잠복 상태
닉 로빈슨: 홀의 침묵 속 ‘탭 탭’

나는 70년 전 여왕의 아버지 조지 6세(George VI)가 즉위했을 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Google에 재빨리 잠시 멈추었습니다. 그리고 유사점이 눈에 띈다.

Pathé 뉴스 릴은 참을성있게 기다리는 런던 중심부로 3 마일 뻗어있는 대기열을 포착합니다.

1952년 2월의 눈 덮인 밤을 통해 웨스트민스터 홀의 문이 대낮에만 열렸습니다.

웨스트민스터 사원의 놋쇠 십자가와 무명의 전사의 무덤에서 나온 4개의 양초로 둘러싸여 있습니다.more news

1952년, 모든 사람들은 일요일 베스트를 입었습니다. 깔끔하게 눌린 수트, 검은 넥타이, 세련된 모자. 오늘 라이브 피드에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