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를 풀기에는 너무 이르다고 부모들은 말합니다.

마스크를 풀기에는 너무 이르다고 부모들은 말합니다.

마스크를

토토사이트 안전 제일: 이 파일 사진에서 학교에서 그룹으로 일하는 가면을 쓴 학생들.

PETALING JAYA: 지난주 보건부가 대부분의 경우 더 이상 의무적이지 않다고 발표했음에도 불구하고 일부 부모는 실내

​​공공 장소에서 마스크를 하는 것에 대해 단호합니다.

서기이자 어머니인 Lim Chai Peng(56세)는 매일 많은 수의 신규 감염자가 있기 때문에 학교에서 마스크 요구

사항을 해제하기에는 아직 적절한 시기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마스크를 풀기에는 너무 이르다고 부모들은 말합니다.

또한 REDA: 규제 완화 후에도 안면 마스크 판매 호조

“제가 아는 사람들이 바이러스에 걸렸다는 이야기를 자주 듣다 보니 여전히 긍정적인 사례가 많습니다.

그녀는 “편의점이든 친구와의 외출이든 상관없이 아들이 외출할 때마다 마스크를 쓰라고 강요한다”고 말했다. 바이러스를 잡아서 가족들에게 퍼뜨리십시오.

그녀는 현재 아들이 근처에 살기 때문에 걸어서 등교하고 있으며, 이는 가족이 코로나19에 감염될 위험을 줄인다고 말했습니다.

31세의 Woo Wei Han은 코로나19가 여전히 대유행 상태임에도 불구하고 코로나19의 위험을 직접 목격하고

이를 “경시”하는 것에 대해 우려하고 있습니다.more news

“할아버지가 코로나19로 비교적 건강하시고 돌아가시기 전날 아무런 증상이 없었음에도 비극적이고 갑작스럽게 돌아가신 친구가 있었습니다.

“저는 딸에게 학교에 갈 때마다 마스크를 착용하라고 조언하지만 어린 나이 때문에 하루 종일 가면 아마 잊어 버릴 것입니다.

부동산 중개인은 “정부가 계속해서 대책을 완화하면서 아홉 살 된 딸(외동)이 코로나19의 심각성을 모를까 봐 걱정된다”고 말했다.

우 씨는 또 학교가 다시 문을 닫으면 딸이 온라인 학습으로 돌아가게 될까봐 걱정된다고 덧붙였다. 온라인

학습은 수업 중에 쉽게 산만해지기 쉽고 교사가 부주의한 학생을 찾아내는 어려움 때문에 비효율적이라고 그녀는 말했다.

반면에 주부이자 5명의 엄마인 Yan Nazila Jalaluddin은 가족 모두가 이미 예방 접종을 받았기 때문에 크게 걱정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우리 가족 대부분은 이미 코로나19에 걸린 적이 있지만 백신 덕분에 우리 중 누구도 심각한 증상을 나타내지 않았습니다.

49세의 그는 “유일한 문제는 우리 중 누군가가 감염되면 격리해야 한다는 것인데, 그렇게 여러 번 경험한 후

지금 우리에게는 기본적으로 정상”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조심하고 Covid-19 안전 조치를 준수해야 합니다.

Khairy Jamaluddin 보건부 장관은 최근 9월 7일부터 실내 안면 마스크 사용이 선택 사항이 될 것이라고

발표했지만 대중 교통(ehailing 포함), 비행기, 의료 시설 및 소유자가 요구하는 경우 개인 건물이나 기업에서는 여전히 의무 사항으로 남아 있습니다.

토요일에 Datuk Dr Radzi Jidin 교육부 장관은 학교에서 마스크 사용이 여전히 권장되지만 선택 사항이 될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학생들은 두 학기의 방학이 끝난 후 오늘 체육 수업을 위해 돌아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