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든 미국 전례 없는 공격으로

바이든 “미국, 전례 없는 공격으로 대만 방어할 것”

블룸버그에서 가장 많이 읽은

바이든 미국

베조스, 아다니에게 세계 2위 부자 자리 잃다

터키, 중국 주도의 SCO에 합류하는 최초의 NATO 회원국이 되기를 원함

우크라이나 최근: 바이든이 푸틴에게 경고합니다. 원자력 발전소, 그리드 전력 확보

중국 구리 무역의 4분의 1을 운영하는 거물은 위기에 처해 있습니다.

우크라이나 최신 정보: 젤렌스키는 앞서서 국가를 탈환하겠다고 서약합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일요일 방송된 “60 Minutes” 인터뷰에서 대만이 독립해야 하는지 또는 독립해야 하는지에 대한 질문에서 거리를 뒀지만

인터뷰어인 스콧 펠리(Scott Pelley)가 미군이 “섬을 방어할 것”이냐는 질문에 공약을 따랐다.

방송에서 제공한 녹취록에 따르면 “사실 전례 없는 공격이 있었다면”이라고 답했다.

그러나 그는 인터뷰 초반에 미국의 ‘하나의 중국 정책’은 변하지 않았다고 거듭 강조했다.

“우리는 우리가 오래 전에 서명한 것에 동의합니다. 그리고 하나의 중국 정책이 있고 대만은 독립에 대해 스스로 판단합니다.

우리는 움직이지 않습니다. 우리는 그들의 독립을 장려하지 않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건 그들의 결정이야.”

바이든 전 부통령은 대만에 관한 워싱턴의 오랜 정책인 “전략적 모호성”에 새로운 장을 추가함으로써 베이징의 분노를 샀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지난 5월 미국이 필요하다면 군사적으로 개입할 준비가 되어 있느냐는 질문에 “그렇다”고 답했다.

백악관 관리들이 그의 논평을 철회하기 전에 그는 “그것이 우리가 한 약속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바이든 미국

토토사이트 미국 관리는 일요일 바이든 전 부통령이 같은 입장을 밝혔으며 미국의 정책은 바뀌지 않았다고 강조했다.

이 관계자는 익명을 전제로 ’60분’ 인터뷰에 응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이 지난 5월 첫 발언을 한 이후 낸시 펠로시 하원의장이 정부와 민주적 가치에 대한 지지를 표명하기 위해 섬을 방문한

이후 중국과의 긴장이 고조됐다. 백악관은 중국이 대만 해협에서 군사 훈련과 미사일 발사를 재개한 방문으로 인한 잠재적 여파를 관리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더 읽어보기: 중국, 대만에 ‘뉴 노멀’ 설정을 위해 펠로시 방문 압수

미국은 이번 달 대만에 총 10억 달러가 넘는 무기 판매를 추가로 발표했습니다. 존 커비 국가안보회의(NSC) 대변인은 지난주

“우리는 대만의 자위권에 대한 확고한 의지를 갖고 이를 추진해 왔다”고 말했다.

상원 외교위원회는 수요일에 대만과의 관계를 강화하고 중국의 침공을 저지하기 위해 더 많은 군사 장비를 제공하는 법안을 승인했지만,

최종 법안이 통과될 가능성이 있다면 백악관의 반대 의견을 다루어야 할 것입니다.

우크라이나 전쟁

바이든 전 부통령은 우크라이나에 대한 미국의 재정적 공약을 거듭 강조하면서 지원이 “필요한 한” 계속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미국은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대통령에게 150억 달러 이상의 지원을 제공했으며 바이든은 이번 달에 6억 달러의 추가 무기를 약속했습니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일요일에 하르키우와 다른 지역에서 최근 획득한 모든 러시아 영토를 탈환하겠다는 약속을 재확인했습니다.

우크라이나가 이기고 있느냐는 질문에 바이든 전 부통령은 대학살과 파괴로 인해 “승리로 보기 어렵다”고 말했지만 “전쟁에서 지는 것은 아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에게 러시아가 전쟁에서 화학 또는 전술 핵무기를 사용할 경우 “결과적” 대응을 할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바이든은 “결과적일 것”이라고 말했다. “그들은 그 어느 때보다 세상에서 더 많은 악당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그들이 하는 일의 정도에 따라

어떤 반응이 일어날지 결정할 것입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