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티시 컬럼비아 식수 생태계를 보호 위한 계획 개발 중

브리티시 컬럼비아 퍼스트 네이션이 물 관리에서 더 큰 역할을 할 수 있다고 정부가 화요일에 발표했습니다.

BC주 정부는 도시 및 산업 개발의 ​​영향과 결합된 기후 변화로 인한 위협에 대응하여 유역과 식수를 보호하기 위한 새로운 전략을 개발하고 있다고 화요일 발표했습니다.

전문가는 지난해 브리티시 컬럼비아의 극심한 가뭄, 산불, 홍수 및 산사태가 기후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서는 물에 집중하고 건강한
유역이 제공하는 자연 방어력을 강화해야 한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파워볼 메이저 사이트

“우리 모두는 기후 위기가 물 위기라는 것을 배웠습니다.”라고 빅토리아 대학의 생태 거버넌스에 관한 POLIS 프로젝트의 공동 책임자인 Oliver Brandes가 말했습니다.

“이러한 도전에 대한 우리의 최선의 헤지는 유역의 보안을 보장하고 물을 지속 가능하게 관리할 수 있는 능력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브리티시 컬럼비아 식수

Brandes는 인터뷰에서 이 전략을 수립하는 것은 지방이 우선 순위를 설정하고 토지 사용 계획을 현대화함에 따라 물에 더 큰 초점을 맞추는 데 도움이 되는 중요한 단계라고 말했습니다.

습지, 강변 지역(강둑과 범람원을 포함하여 물 주변 지역) 및 물을 여과하고 홍수에 대한 완충 역할을 하는 기타 자연 자산을
복원하려면 지역 사회가 어떻게 그리고 어디에서 개발하고 일부 임업 및 농업 관행을 변경하는지 재고해야 한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생태계 보호 개발 브리티시 컬럼비아

그러나 기후 변화가 악화됨에 따라 장기적으로 비용도 절감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재난 구호를 수행하고 건물을 다시 건설하려는 경우 비용이 많이 들고 취약한 미래에 취약한 기반 시설을 구축하기보다는 자연 방어로 다시 건설하십시오.”

화요일 환경부가 발표한 토론 보고서에 따르면 유역 보안 전략의 초점에는 안전한 식수, 건강한 생태계, 식량 안보를 지원하기
위한 충분한 물 공급 보장, 다음과 같은 위험 요소로 인한 위험 감소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홍수와 가뭄.

이 보고서는 원주민과 지방 정부가 물을 관리하고 물을 토지 사용 계획에 보다 효과적으로 통합하는 데 더 큰 역할을 할 수 있는
기회를 모색하는 것을 포함하여 전략에 대해 제안된 “결과”를 간략하게 설명합니다.

관련 기사 보기

2019년에 발표된 이 주의 예비 기후 위험 평가에서는 인구 증가와 산업 활동이 복합적으로 작용하는 가장 큰 위험 중 계절적 및 장기적 물 부족을 확인했습니다.

도시 개발을 위해 유역에서 식생을 제거하거나 임업 및 광업과 같은 산업에서 식생을 제거하면 홍수가 발생하고 식수 및 수생 생태계에 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

George Heyman 환경부 장관은 보고서에 포함된 성명에서 주정부가 원주민, 지방 정부 및 기타 기관과 협력하여 전략을 개발하고
유역 관리에 대한 새로운 접근 방식을 고려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