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그렇게 많은 경찰이 포스에서

왜 그렇게 많은 경찰이 포스에서 멀어지고 있습니까? | 의견

왜 그렇게

토토사이트 주의 깊게 귀를 기울이면 “우리가 원하는 것이 무엇입니까? 죽은 경찰! 언제 원합니까? 지금!” 훨씬 더 최근에 포틀랜드 시위대는 경찰에게 “태운 베이컨 조각처럼 튀겨야 한다”며 전쟁을 선포했습니다.

이 시위대는 경찰의 변화에 ​​영향을 미쳤을지 모르지만 그들이 생각한 방식은 아닙니다.

며칠 전 전국 법 집행 기관이 퇴직과 사임이 급증하면서 인력을 모집하고 유지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기사가 보도되었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의 사건들이 임원들의 압도적인 이탈에 기여한 것은 확실하지만 이것이 유일한 원인은 아닙니다.

우리는 1969년에 경찰이 뉴욕시의 Stonewall Inn을 급습하면서 이러한 유형의 공개 담론을 본 적이 있습니다.

1991년 로드니 킹(Rodney King)에 대한 잔인한 공격으로; 그리고 1999년에는 아마두 디알로가 살해당했습니다.

그러나 가장 논쟁의 여지가 있는 시기에도 상근 장교의 수는 크게 줄어들지 않았습니다.

왜 그렇게

따라서 우리는 현재 법 집행관이 직업을 포기하게 만드는 원인이 무엇인지, 폭력 범죄가 크게 증가하고 있는 지역 사회에 무엇을 의미하는지,

그리고 가장 중요하게는 이를 해결하기 위해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을 파악하기 위해 더 자세히 살펴봐야 합니다. more news
개인적인 이유, 의학적 질병 또는 신체적 부상을 제외하고 연구에 따르면 경찰이 자발적으로 군대를 떠나는 데

몇 가지 직업적 요인이 기여합니다. 그 중에는 많은 직업에 공통적인 몇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승진 기회 제한, 급여 부족, 부서에 대한 불만, 회사 사기 저하 등입니다.

경찰은 사법제도에 대한 불만도 지적한다.

또한 최근 조사에 따르면 세간의 이목을 끄는 사건으로 인해 경찰과 지역사회 간의 긴장이 높아져 경찰관들이 지역사회의 불만뿐

아니라 경찰이 목숨을 앗아갈 수 있는 잠재적 결과에 대해 우려하기 때문에 경찰이 직무를 더 위험한 것으로 인식하게 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순간 결정.

게다가 우리가 일반적으로 노동력에서 경험하고 있는 사회적, 세대적 변화를 무시하는 것은 순진한 일입니다.

Z세대는 경찰 문화에서 흔히 결여되는 중요한 특성인 직접적인 의사소통과 자기 관리를 중요시하는 실용주의 집단으로 묘사되었습니다.

이 세대에서 더 많은 사람들이 대학 학위를 취득했으며 이전 세대만큼 한 직업에 머무는 사람은 적습니다.
또한 대학 등록금이 상승하고 수십 년에 걸쳐 높은 인플레이션이 발생하는 불안정한 경제 상황에서 법 집행

기관에서 저임금 직업을 취하는 것을 주저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더욱 우려되는 점은 경찰관의 10% 미만이 자신의

직무에 매우 만족하고 있으며 7%만이 새로운 후보자에게 지원을 권장한다는 것입니다.

역사적으로 장교가 되기 위한 기준은 예외적으로 엄격하지 않았으며 소수의 부서만이 대학 수준의 교육을 요구했습니다.

그 결과, 기준을 충족하는 거의 끝없이 공급되는 후보자들이 20년 동안 근무하며 많은 사람들이 찾는 연금 혜택을 받기 위해 등록했습니다. 오늘날 많은 경찰관들이 연금을 포기하고 새로운 기회를 찾기 위해 일찍 퇴근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