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도둑들과 살인자들은 이제 러시아의

우리 도둑들과 살인자들은 이제 러시아의 전쟁을 치르고 있습니다’ 모스크바가 감옥에서 모집하는 방법

우리 도둑들과

해외축구중계 마왕티비 수감자들은 입대하는 사람들에게 사면을 제공한다고 알려진 바그너 그룹의 수장으로 보고된 예브게니 프리고진의 방문에 대해 설명합니다.

모스크바에서 남쪽으로 300마일 떨어진 탐보프 지역에 있는 8번 형무소 수감자들은 7월 늦은 오후 헬리콥터가 접근하는 소리를 듣고 감방으로 달려갔다.

“아무도 여기로 내려가기 위해 헬리콥터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큰 행사가 무엇인지 궁금했습니다.” 재소자 중 한 명인 Ivan이 회상했습니다.

30분 후, 그와 다른 사람들은 두 명의 경비병이 기다리고 있는 교도소 중앙 광장으로 보고하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

살인 혐의로 23년 형을 중간에 두고 인터뷰에 응한 다른 수감자들과 마찬가지로 Ivan은 우려에서 가명을 사용하도록 요청했다. 그의 안전을 위해. “하지만 그는 우리 앞에 서 있었습니다. Prigozhin은 육체로 우리에게 Wagner 민간 군사 그룹에 합류하여 우크라이나에서 싸울 것을 촉구했습니다.”

여름이 시작된 이래로 블라디미르 푸틴의 가까운 동맹이자 보고된 바그너 그룹의 수장인 예브게니 프리고진(Yevgeny Prigozhin)이 보상을 위해 러시아의 광범위한 교도소 시스템 내에서 군인을 모집했다는 보고가 나타났습니다. 우크라이나 전장에서 국가의 심각한 인력 부족을 위해.

지난주 Prigozhin과 매우 유사한 남자가 등장하는 유출된 비디오가 러시아 소셜 미디어에서 입소문을 일으켰습니다. 그 남자는 탐보프에서 북쪽으로 500마일 떨어진 다른 교도소에서 수감자들에게 자신의 그룹과 함께 6개월 동안 복역하면 석방될 것이라고 말하는 모습이 보여 처음으로 입소 과정이 카메라에 포착되었습니다.

우리 도둑들과

Ivan은 “그 영상을 봤을 때 Prigozhin이 우리에게 말한 내용과 정확히 일치했기 때문에 매우 바쁜 일정에 있어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우리가 6개월 동안 싸우면 자유로워질 것이라고 약속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소수의 사람들이 돌아올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Guardian은 Prigozhin이 어떻게 개인적으로 감옥에서 모집을 수행했는지에 대해 유사한 설명을

하는 러시아의 여러 형벌 식민지에 있는 수감자 4명과 수감자의 가까운 가족 3명과 이야기했습니다.

Ivan은 구인 제안을 거절했지만 약 120명의 수감자가 등록했으며 현재 우크라이나에서 1주일 간의 훈련 과정을 마치고 싸우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Prigozhin이 다시 전화를 걸면 지금 합류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감옥에서 보낼 11년이 더 있다”고 그는 말했다.

“내가 이 똥구멍에서 죽든 거기서 죽든 그건 별로 중요하지 않아. 적어도 나는 자유를 위해 싸울 기회를 가질 것입니다. 우리는 모두 그것을 러시안 룰렛에 비유합니다.

“게다가 현재 가입은 자발적입니다. 머지 않아 우리는 선택의 여지가 없어 어쩔 수 없이

가게 될 것입니다.”라고 그는 가디언과 접촉한 다른 수감자들도 마찬가지의 믿음을 표명했습니다.

러시아의 고립된 북부 코미 지역에 있는 2번 교도소 수감자는 7월 중순에 Prigozhin이 비슷한 방문을 했다고 설명했습니다.

Prigozhin이 도착했을 때 절도 혐의로 형이 3주밖에 남지 않은 블라디미르도 가입하지 않기로 결정했지만

감옥에서 15년을 남겨둔 그의 사촌은 우크라이나에서 싸우기로 동의한 그곳 수감자 104명 중 한 명이라고 말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