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파병 병력 중 일부 징집병 인정

우크라이나 파병 국방부 “우크라이나에서 보급부대에 복무한 징집병 일부 포로로 잡혔다”

러시아 국방부는 수요일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전문 군인과 장교들만 파견됐다며 이를 부인하자 일부 징집병이 우크라이나와의 분쟁에 참여하고 있다고 인정했다.

국방부는 이들 중 일부가 보급부대에서 복무하다가 지난 2월 24일 전투가 시작된 이후 우크라이나군에 포로로 잡혔다고 전했다.

RIA 통신은 푸틴 대통령의 대변인인 드미트리 페스코프(Dmitry Peskov)를 인용해 푸틴 대통령이 징집병을 작전에서 배제하라는 그의 지시에 불복종한 관리들을 조사하고 처벌하라고 군 검찰에 지시했다고 전했다.

카지노 알본사

러시아에 있는 일부 군인 어머니 협회는 크렘린이 우크라이나에서 “특수 군사 작전”이라고 부르는 것을 시작할 때 많은 징집병이 연락이 닿지 않는 것에 대해 우려를 제기했으며, 적절한 훈련이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전투에 파견되었을 수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

크렘린궁과 군 당국은 지금까지 이를 부인해왔다. 지난주 러시아 의회는 군에 대한 고의적인 “가짜” 뉴스를 유포한 혐의로 최대 15년의 징역형을 선고하는 법안을 통과시켰습니다.

우크라이나 파병 병력

국방부는 “안타깝게도 우크라이나 특수부대에 징집병이 존재한다는 사실을 여러 차례 발견했다”며 “이러한 병사들은 거의 모두 러시아로 철수했다”고 말했다. .

익명을 요구한 한 징집병의 어머니는 자신의 19세 아들이 군 복무를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아 러시아 남부 도시인 쿠르스크(Kursk)로
파견된 후 인근 마을인 벨고로드(Belgorod)로 옮겼다고 말했다. 훈련을 위해 우크라이나 국경.

그녀는 그녀가 받은 몇 통의 전화로 판단할 때 그는 아직 우크라이나에 배치되지 않았고 그렇게 하기 위한 계약에도 서명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러시아 군인의 어머니는 우려를 제기 우크라이나 파병

그녀는 로이터 통신에 “내일 무슨 일이 일어날지 모르겠다”고 말했다.

우크라이나 하르키우의 한 건물에 충돌한 러시아 수호이 Su-25 돌격기의 잔해 근처에서 우크라이나 영토 방위군 대원이 11일(현지시간) 걷고 있는 모습이 보인다.

해외 기사 보기

러시아가 이웃 우크라이나를 광범위하게 침공한 지 3일째 되는 2월 26일 루한스크 지역에서 우크라이나군에 의해 파괴된 러시아 탱크에서
연기가 피어오르고 있다. 수요일은 침공 14일째 되는 날이었습니다. 러시아가 일부 징집병이 분쟁에 참여하고 있음을 인정한 날이었습니다.

Coindesk에 따르면 Bitcoin의 가격은 9.8% 상승한 $42,211입니다.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베이스 글로벌(Coinbase Global)의 주가는 정오 거래에서 9.3%, 온라인 중개업체인 로빈후드 마켓(Robinhood Markets)은 4.5% 올랐다.

암호화폐 채굴에 주력하는 라이엇 블록체인(Riot Blockchain)은 11.5% 급등했다. 디지털 결제 플랫폼도 상승했다. 페이팔은 4.9%, 블록은 10.55%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