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례없는 긴급성’으로 인해 인도와 EU, 9년 만에 무역

‘유례없는 긴급성’으로 인해 인도와 EU, 9년 만에 무역 협상 재개

유례없는

서울op사이트 놀라운 반전으로 인도와 유럽 연합은 거의 10년 전에 협상이 중단된 후 최근 자유 무역 협정에 대한 협상을 다시 시작했으며 관찰자들은 그것이 “전례 없는 긴급성”에 의해 주도되었을 수 있다고 말합니다.

현재의 지정학적 우려로 인해 양측은 의견 차이를 좁히고 무역 협상을 추진해야 하는 것으로 보이지만, 회담 재개는 1년 전에 결정되었습니다.

“지금도 이 협상이 쉽지 않을 것 같아요. 그러나 필요는 발명의 어머니가 될 수 있습니다. GIGA(German Institute for Global and Area Studies) 교수이자 회장인 Amrita Narlikar는 “인도-EU 관계를 심화하는 것이 참으로 전례 없는 시급함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그녀는 새로운 자극이 주로 “EU와 인도 국경에 대한 권위주의적 진격” 때문이라고 덧붙였다.

인도의 경우 2020년에 양측 군인이 충돌하고 12명 이상이 사망하면서 확대된 국경을 따라 중국과의 군사적 대립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가장 최근에 전략적 목적을 위한 에너지 및 식량 공급의 무기화와 관련된 새로운 지리경제적 위협의 심각성은 우리에게 보다 신뢰할 수 있는 가치 사슬이 필요함을 보여줍니다.” , CNBC에 말했다.

지금보기
비디오13:45
Quad는 군사 훈련을 넘어 중국이 지켜보고 있습니다.
그녀는 “민주주의와 다원주의의 정치적 가치를 공유하는 인도와 EU는 무역 이익뿐만 아니라 안보 이익을 위해 FTA에 투자할 수 있고 또 그래야 한다”고 덧붙였다.

‘유례없는

경제 인텔리전스 유닛(Economic Intelligence Unit)에 따르면 이 거래는 2021년 약 1,150억 달러에서 향후 5년 동안 인도와 EU 간의 교역을 두 배로 늘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피유시 고얄(Piyush Goyal) 인도 상무장관과 발디스 돔브로브스키스(Valdis Dombrovskis) 유럽연합 집행위원장은 지난 6월 브뤼셀에서 공식적으로 협상을 재개했다.

인도 상공부는 “양측은 2013년 협상이 중단된 이후 약 9년 만에 FTA 협상 범위와 기대치의 차이로 인해 FTA 협상을 재개하게 됐다”고 말했다.

다음 협상은 9월 브뤼셀에서 열릴 예정이다. 1차 회담은 6월 27일부터 7월 1일까지 뉴델리에서 열렸다.

인도 ‘긴급감’
고위급 회의는 논의를 가속화하고 무역 협상을 위한 더 명확한 로드맵으로 이끄는 데 도움이 된 것으로 보입니다.

5월에는 나렌드라 모디 인도 총리가 독일, 덴마크, 프랑스를 방문했고, 우르줄라 폰데어라이엔 유럽연합 집행위원장은 4월 뉴델리를 방문했다.

그러나 인도는 무역 협정을 경계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이전의 거래에서 멀어졌습니다.

그러나 필요는 발명의 어머니가 될 수 있습니다. 인도-EU 관계를 심화해야 하는 전례 없는 시급함이 있습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