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 러시아 DPR은 포병 부족으로 인해 미국

친 러시아 DPR은 포병 부족으로 인해 미국 Kamikaze 무인 항공기를 사용하는 우크라이나인을 말합니다
친러 성향의 도네츠크 인민공화국은 우크라이나가 동맹국이 제공하는 ‘미국 포병’이 부족하기 때문에 미국산 ‘카미카제 드론’을 사용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친 러시아

수요일에 DPR에서 얻은 이미지는 한 군인이 우크라이나군이 사용하고 있다고 말하는 미국의 “kamikaze 무인 항공기”에 대해 말하기 전에 동부 우크라이나에서의 군사 및 참호전 작전을 보여줍니다.

친 러시아

영상에서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인민 민병대 소속의 무명의 장교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우크라이나군은 수입된 Kamikaze 무인 항공기를 사용했습니다. 그들은 두 번 그들의 위치에서 내 전투기에 대해 사용되었습니다. 두 번 모두 실패했지만 아무도 부상당하지 않았습니다. 그들의 위치는 손상되지 않았습니다.”

“스위치블레이드 300이라고 합니다. 50cm의 작은 크기지만 매우 빠릅니다. 지상으로 날아가고, 목표물을 선택하고, 옆에 카메라도 있습니다. 효율적이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Switchblade 300은 미군의 여러 부서에서 사용하는 미국 제작의 소모성 “kamikaze” 드론입니다.

군인은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목표물을 선택하고 원을 그리며 속도를 내고 날아가 죽습니다. 내 생각과 내 전투기의 생각에 따르면 약 200 그램의 장약이 있고 파편이 없습니다.”

다른 사람, 아마도 촬영 중인 사람이 “그리고 선체는 어떻습니까?”라고 묻습니다.

군인은 대답합니다. “선체는 탄소 섬유입니다. 뒤쪽에 두 개의 가이드 날개가 있습니다. 매우 크게 윙윙 거리며 특유의 소리가 납니다. 일반 쿼드콥터와 혼동될 수 없으며 매우 시끄럽습니다.

“미국 포병이 충분하지 않기 때문에 그들은 그것을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그것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여기, 봐! 그들이 도시를 공격하고, 방공망이 그들을 가로막지만, 다시 쏜다!”

먹튀검증커뮤니티 수요일 DPR에서 입수한 성명서는 “우크라이나군이 아브디브카 방향으로 사격장을 계속 파괴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Avdiivka는 우크라이나 동부의 도네츠크 주 지역에 있는 도시입니다.

성명은 “우크라이나 군대의 전사들은 카멘카 정착지에서 북한 인민 민병대의 전사들을 상대로 미국 카미카제 드론을 사용하도록 강요받고 있다”고 덧붙였다.

“우크라이나 군대의 위치에 대한 인민 민병대의 포병 압력이 한계까지 증가했습니다.
우크라이나 무장세력의 확인된 위치와 발사 지점에서 대포 전투와 사격이 진행되고 있다”고 말했다. more news

Zenger News는 논평을 위해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관리들에게 연락했지만 글을 쓰는 시점에 답장을 받지 못했습니다.

러시아군은 2월 24일 크렘린궁이 여전히 “특별 군사 작전”이라고 부르는 우크라이나를 침공했다. 6월 16일은 캠페인 113일째 되는 날입니다.

우크라이나 육군 참모총장은 2월 24일부터 6월 15일 사이에 러시아가 32,750명의 인원, 1,440대의 탱크, 3,528대의 장갑차,
포병 722문, 다연장로켓시스템(MLRS) 230문, 대공포 97문, 전투기 213문,
179대의 헬리콥터, 2,485대의 자동차와 연료유조선, 13대의 보트, 591대의 무인항공기, 55대의 특수장비부대, 129대의 순항미사일이 격추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