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보다 비판이 더 오래 지속되는 이유

칭찬보다 비판이 더 오래 지속되는 이유

어린 시절 우리는 막대기와 돌이 뼈를 부러뜨릴 수 있지만 말은 결코 상처를 줄 수 없다는 말을 듣습니다.

그러나 경험을 통해 어른들은 이 오래된 속담이 사실과 거리가 멀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신체적 부상은 치유되는 데 몇 주가 걸릴 수 있지만 부정적인 말은 평생 상처를 줄 수 있습니다.

칭찬보다

파워볼 추천 학교 선생님이 차분하게 던진 비판이든, 친구나 연인과의 다툼 속에서 쏟아지는 잔인한 말이든,

우리는 부정적인 편향이라는 현상으로 인해 긍정적인 말보다 비판을 훨씬 잘 기억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사실, 부정적인 감정이 긍정적인 감정보다 우리에게 더 강하게 영향을 미치는 보편적인

경향인 이 편향으로 복잡한 효과의 전체 호스트를 설명할 수 있습니다.

Queensland 대학의 사회 심리학자이자 The Power of Bad: And How to Overcomit It의 공동 저자인

Roy Baumeister에 따르면 위협에 특별한 주의를 기울이고 위험을 과장하게 만듭니다. more news

우리 주변 세계의 어두운 면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우울한 전망처럼 들릴 수 있지만 인간이 자연

재해에서 전염병 및 전쟁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더 잘 처리할 준비를 함으로써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낙관주의도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증거가 있지만 극한 상황의 스트레스로부터 우리를 보호하기 위해). 인간의 두뇌는 우리의 몸을

보호하고 우리를 살아 있게 하기 위해 진화했으며 새로운 위험에 대처하기 위해 세 가지 경고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의 투쟁 또는 도피 반응을 제어하는 ​​고대의 기저핵 시스템, 위험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위협에 대한 반응으로 감정을 유발하는 변연계, 위협에 직면했을 때 논리적으로 생각할 수 있게 해주는 보다 현대적인 전전두엽 피질이 있습니다. . .

칭찬보다

Baumeister는 “그런 [부정적인] 편견을 가진 우리 조상들은 생존할 가능성이 더 높았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인간은 위협을 찾는 데 기본이 되어 있으며, 생후 8개월이면 아기는 친근한 개구리보다 뱀의 이미지를 보기 위해 더 급하게 몸을 돌립니다. 5세가 되면 그들은 행복한 얼굴보다 화나거나 두려운 얼굴을 우선시하는 법을 배웠습니다.

Baumeister는 먼저 문제에 집중하는 것이 좋은 전략이 될 수 있다고 말합니다.

“먼저 부정적인 것을 제거하고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본질적으로 출혈을 멈추십시오.” 그러나 나쁜 점에 집중하면 극단적인 상황에서 우리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지만 부정적인 편향은 일상적으로 도움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Baumeister는 부정적인 영향의 불균형적인 영향을 무시하는 방법을 배우기 전까지는 세계에 대한 우리의 관점과 그에 대응하는 방식을 왜곡한다고 믿습니다.

예를 들어, 인생은 신문 페이지 사이에서 우울해 보이는 경향이 있습니다.

언론인들은 종종 신문을 팔고 시청자를 끌어들이기 때문에 나쁜 뉴스를 쫓는다는 비난을 받습니다.

이것은 부분적으로 사실일 수 있지만, 연구자들은 독자들이 자연적으로 재앙적인 이야기에 끌리고 다른 사람들과 그것을 공유할 가능성이 더 높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잠재적 위험에 대한 소문은 가능성이 낮더라도 유익할 수 있는 소문보다 훨씬 더 쉽게 사람들 사이에 퍼집니다.

한 연구에서 캐나다 McGill University의 과학자들은 아이트래킹 기술을 사용하여 어떤 뉴스 기사가 자원 봉사자에게 비용을 지불했는지 연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