캄보디아-태국 무역, 관광 활성화를 위한

캄보디아-태국 무역, 관광 활성화를 위한 NR67 개발
캄보디아와 태국을 연결하는 67번 국도(NR67)의 개발은 인접 국가 간의 무역, 관광 및 투자 관계를 강화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캄보디아와 태국 정부는

캄보디아-태국

캄보디아와 태국을 연결하는 NR67을 개발하기로 합의했습니다.

Oddar Meanchey의 Anlong Veng과 태국 시사켓의 Phu Sing 지역 Chong Sa-Ngam.

방콕포스트(Bangkok Post) 보고서는 정부 부 대변인 Taisaranakul의 말을 인용하여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태국 내각은 화요일 도로 건설 프로젝트 자금을 위해 캄보디아에 9억 8,300만 바트를 대출하는 제안을 승인했습니다.

그녀는 예산국이 2024년부터 2026년까지 도로 건설 대출의 전반부인 4억 9,150만 바트를 공급하고 나머지는 해외 자금 출처에서 조달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도로가 완전히 개발되면 태국 관광객들이 태국의 세계적으로 유명한 관광지인 씨엠립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태국 통신은 주변국 경제개발협력청(NEDA)의 Perames Vudthitornetiraks 회장을 인용하여

이 프로젝트가 NR67의 용량을 증가시켜 더 많은 교통량을 처리하고 경제를 활성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캄보디아-태국

TNA 보고서는 이 프로젝트가 캄보디아 주요 도시 간의 교통 연결을 개발하고 남부 지역의 교통을 촉진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광역 메콩 지역(GMS)의 경제 협력의 틀 아래 경제 회랑(SEC).

또한 태국 동부 경제 회랑(EEC)과의 원활한 연결을 구축하고 경쟁력을 높이고 지역 무역 및 투자를 촉진할 것이라고 지적했습니다.

태국 내각의 결의에 따라 NEDA는 프로젝트가 대출 금액의 50% 이상 태국에서 공급되는 자재 및 장비를 사용한다는 조건으로 소프트 대출을 승인했습니다.

카지노사이트 제작 또한 계약자 및 건설 감독 회사는 태국 국적이어야 합니다.

건설에는 약 2년이 소요될 것이라고 TNA 보고서는 덧붙였다.

한편, 사난 안구볼쿨 회장이 이끄는 60명 이상의 태국 기업인

태국 상공회의소는 캄보디아 투자 기회를 논의하기 위해 8월 첫째 주에 캄보디아를 방문했습니다.

대표단은 또한 산업, 과학, 기술 및 혁신 장관 Cham Prasidh를 만났습니다.

비즈니스 대표단은 이번 방문을 양국 간의 비즈니스, 무역 및 투자 협력을 더욱 강화하기 위한 조치라고 설명했습니다.

대표단은 또한 태국 정부가 국경 간 무역을 촉진하고 태국 동부 국경 주변의 관광을 활성화하기 more news

위해 Sa Kaeo의 Aranyaprathet 지구와 캄보디아의 Poi Pet 사이의 철도 연결을 재개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2020년 코로나19 팬데믹(세계적 대유행) 이후 철도 연결이 중단되었습니다.

지난해 캄보디아와 태국 간 교역액은 79억7000만 달러로 전년 대비 10.2% 증가했다.

가공식품, 농업, 관광산업에 대한 투자 기회를 노리는 태국으로부터의 수출

왕국의 재생 에너지, 플라스틱, 보석 및 보석 부문은 70억 7000만 달러를 차지했으며 수입은 8억 9500만 달러에 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