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의 랜드마크 플라스틱 감소 법안에

캘리포니아의 랜드마크 플라스틱 감소 법안에 시계가 똑딱 거리고 있습니다.
캘리포니아에서 플라스틱 폐기물을 줄이기 위한 입법 경로는 화요일에 의회 천연 자원 위원회가 향후 10년 동안 캘리포니아에서 일회용 플라스틱 포장 및 식품의 생산을 목표로 하는 법안을 승인하기 위해 9-0으로 투표하면서 훨씬 더 명확해졌습니다.

캘리포니아의

플라스틱 제조업체는 표결 전 청문회에서 상원 법안 54에 반대하는 목소리를 내지 않았으며 위원회의 3명의 공화당원 모두가 법안 통과에 투표했습니다.

캘리포니아의


법안 지지자들은 이 법안이 목요일에 본회의로 넘어가면 투표 결과가 비슷한 편향된 결과를 나타낼 수 있다고 비공개적으로 말했습니다.
이 법안은 이미 주 상원을 통과했지만 이후 법안에 포함된 수정안에 대한 동의를 위해 상원으로 돌아가야 합니다.
플라스틱 줄이기 투표 이니셔티브는 이미 11월 선거에 출마할 자격이 있습니다. 주의 주요 비즈니스 그룹 중 일부와 미국 최대 플라스틱 생산업체 두 곳은 캘리포니아 재활용 및 플라스틱 오염 감소법에 반대하고 이를 무효화하기 위해 수백만 달러를 모금하고 있습니다.
진행한다고 가정합니다. Dow Chemical의 모회사인 Dow Inc.는 6월 21일 반대 운동에 1000만 달러를 기부했습니다. 다음날 Dart Container Corp.는 100만 달러를 기부했습니다. 주의회가 목요일 마감일까지 SB 54를 승인하지 않으면 발의안은 투표로 진행됩니다.

SB 54 조건에 따라 플라스틱 제조업체는 자체 “생산자 책임 조직”을 만들 것입니다.
2032년까지 일회용 플라스틱을 25% 줄이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생산자들은 또한 2027년부터 10년간 연간 5억 달러를 플라스틱 폐기물 완화 기금에 투입할 것입니다.
이 조직은 환경 운동가와 캘리포니아 도시, 폐기물 관리 회사, 재활용 옹호자, 불우한 지역 사회 및 농촌 협회의 대표로 구성된 자문 위원회에서 운영됩니다.
캘리포니아 재활용부는 생산자 그룹을 규제하고 모니터링합니다.

먹튀검증 이 법안은 또한 제조업체가 25%를 재활용할 수 있음을 입증하지 않는 한 2025년 1월까지 폴리스티렌 식품을 금지합니다.

“상원이 올해 초 SB 54를 이 집으로 옮기기로 했을 때,
저는 업계에서 제기한 우려를 해결할 수 있을 만큼 유연하면서도 주 전체의 투표 이니셔티브를 지지하는 환경 및 기업 그룹의 지지를 얻을 수 있을 만큼 강력한 법안을 만들겠다고 약속했습니다.”라고 SB 54 작성자 Sen이 말했습니다.
산타모니카의 벤 앨런은 화요일 위원회 청문회에서 증언했습니다. “나는 우리가 그 이상을 해냈다고 진정으로 믿습니다.”

Allen은 이 법안이 “캘리포니아를 플라스틱 오염이라는 중대한 문제를 해결하는 데 앞장서게 할 것입니다.
산업이 성공하는 데 필요한 확실성과 특수성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수행합니다.” more news

법안 분석에 따르면 캘리포니아는 연간 4220만 톤의 플라스틱 폐기물을 처리하며 그 중 9%만 재활용됩니다.
전 세계적으로 약 800만 톤의 플라스틱이 바다로 흘러갑니다.
분석에 따르면 대부분의 재활용 불가능한 폐기물은 미세 플라스틱으로 분해되어 인체에 침투하여 다양한 건강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