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염이 스페인 지중해 홍합 작물을

폭염이 스페인 지중해 홍합 작물을 강타하다

폭염이 스페인

해외토토직원모집 사라지는 조개껍데기

여기엔 아무것도 남지 않았어.” 스페인 북동부에서 방금 끌어올린 무거운 홍합 밧줄을 흔들며 Javier Franch가 한숨을 쉬었습니다. 모두 죽었습니다.

올여름 무더위가 이어지면서 스페인 지중해의 홍합 생산지인 에브로 삼각주의 수온이 30도를 웃돌았다.

그리고 제 시간에 연체동물을 제거하지 않은 재배자는 모든 것을 잃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이 최악은 아닙니다. 2023년의 대부분의 작물은 또한 스페인 지중해 주변의 가장 강렬한 해양 열파 중 하나로 사망했습니다.

전문가들은 2022년 7월 말까지 지중해 서부가 “예외적인” 해양 열파를 경험하고 있으며, 계속해서 평년보다 높은 온도가 전체 해양 생태계에 위협이 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2022년 생산량이 4분의 1로 감소한 아버지가 설립한 회사에서 거의 30년을 일한 46세의 Franch는 “높은 기온으로 인해 시즌이 단축되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끊임없는 태양은 Ebro 강이 지중해로 흐르는 카탈로니아의 섬세한 해안 습지를 따라 민물과 바닷물의 혼합을 가열했습니다.

삼각주의 지방 자치 단체 중 하나인 델테브레(Deltebre)의 무더운 여름 아침, 홍합 뗏목, 각각 최대 20kg의 홍합이 자랄 수 있는 밧줄이 달린 긴 목조 구조물은 기간 동안 서두르는 인부들로 붐볐습니다. 바쁜 시즌.

그러나 움직임이 거의 없습니다.

폭염이 스페인

Ebro Delta의 연체 동물 생산자 연맹(Fepromodel)에 조언하는 사람인 Carles Fernandez는 “남은 수확량을 잃었습니다. 그렇게 많지는 않았습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앞서 나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었기 때문에 이것을 거치지 않았습니다.”라고 설명합니다. .

“그러나 문제는 우리가 2023년에 새로운 주식을 잃어버렸고 비용 초과가 상당히 높다는 것입니다.”

수백만 달러의 손실

더위는 델타에서 150톤의 상업용 홍합과 1,000톤의 어린 어패류를 멸종시켰습니다.

그리고 생산자들은 2023년에 이탈리아나 그리스에서 어린 연체동물을 사야 한다는 점을 감안할 때 100만 유로(1014만 달러)가 넘는 손실을 계산하고 있습니다.

“기온이 28C보다 높은 한 주에 사망할 수 있지만 이번 여름에는 거의 한 달 반 동안 지속되었습니다.”라고 Fepromodel의 책임자인 Gerardo Bonet은 말합니다.

일반적으로 Ebro Delta의 2개 만에서는 약 3,500톤의 홍합과 800톤의 굴을 생산하여 더 추운 대서양 연안의 북서부 지역인 Galicia의 생산량보다 훨씬 뒤떨어지지만 카탈로니아 스페인의 두 번째로 큰 생산국이 됩니다.

몇 년 동안 삼각주의 수확이 앞당겨져 한때 4월에서 8월까지 이어졌던 계절이 단축되었습니다.

‘열대’ 지중해

해안 침식과 퇴적물 공급 부족으로 인해 생물권 보호 구역이자 서부 지중해의 가장 중요한 습지 중 하나인 Ebro Delta의 풍부한 생태계는 특히 기후 변화에 취약합니다.

그리고 스페인이 지난 10년 동안 평균의 3배에 달하는 기록적인 높은 기온과 엄청난 폭염을

42일 동안 견뎠던 이번 여름, AEMET 국가 예측자는 또한 수면 아래에 흔적을 남겼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