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는 분노 속에서 푸에르토리코 정전을

회사는 분노 속에서 푸에르토리코 정전을 줄이기로 약속

회사는 분노

토토사이트 추천 산후안, 푸에르토리코 (AP) — 푸에르토리코 정부의 지속적인 정전과 위협으로 인해 이 섬의

송배전 시스템을 운영하는 회사는 수요일에 서비스 개선을 위해 더 많은 자원과 인력을 투입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이번 조치는 미 상원이 정부와 캘거리, 앨버타에 기반을 둔 Atco 및 휴스턴의 Quanta Services Inc.로 구성된

컨소시엄인 Luma Energy와의 정부 계약을 분석하기 위한 청문회를 시작한 지 불과 몇 시간 만에 이뤄졌습니다.

정부에 계약 철회를 요구한 고위 관리 중에는 제1야당인 호세 루이스 달마우 상원의장과 푸에르토리코

하원의원이자 주지사당 의원인 제니퍼 곤잘레스가 있다. 우리의 일용할 양식입니다.”

Luma는 수요일에 다음 달에 대응 여단을 25% 늘리고 가장 중요한 송전선로 20개를 덮고 있는 초목을 제거하고 변전소의 검사를 늘리겠다고 밝혔습니다. 원격 전송 라인.

“우리는 실수를 저질렀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잘못을 알고 있습니다.”라고 Quanta Services의 사장 겸 CEO인 Duke Austin이 말했습니다.

그는 Luma가 정전 기간을 1/3로 줄였지만 회사는 더 잘할 수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는 “용서나 인내를 구하는 것이 아니다. “나는 둘 다 나 자신에게서 벗어났다.”

회사는 분노 속에서

Luma는 지방 정부가 수십 년 동안 유지 관리를 소홀히 했으며 2017년 9월 허리케인 Maria에 의해 파괴된 전력망을 처리하고 있다고 강조했으며

재건 노력은 불과 몇 달 전에 시작되었습니다. Luma 이전에는 90억 달러 이상의 부채를 가진 푸에르토리코의 전력청이 그리드의 송배전을 관리했습니다.

푸에르토리코의 에너지국이 루마의 요청에 따라 올해 지금까지 7건의 전기 요금 인상을 승인함에 따라 정전으로 인해 값비싼 가전제품이 튀겨지고

생명을 구하는 약품을 차갑게 유지하기 위한 대안을 찾도록 강요당했다는 사실에 주목하는 많은 사람들이 화를 내고 있습니다.

Luma가 발표를 하기 하루 전에 Pedro Pierluisi는 서비스를 개선하지 않으면 회사가 결과에 직면할 것이라고 말했지만 그가 취할 조치에 대한 세부 정보는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시간이 흐르고 인내심이 바닥나고 있다”고 말했다. “기본적으로 행동해야 하고, 긴박감을 가지고 행동해야 합니다.”more news

Pierluisi는 2021년 6월 계약이 시작된 이후 지속적으로 회사를 변호해 온 주지사가 지난 목요일 Luma에 대해 항의했습니다.

그는 최근 한 번의 정전이 주변 식물을 가지치기하지 않은 결과라는 사실을 알게 된 후 화가 났다고 말했습니다. 주요 전송 라인.

그는 “그것은 완전히 받아들일 수 없다”고 말했다.

한편 푸에르토리코 에너지국은 지난주 말 보고서에서 1월부터 매월 고객당 정전 기간이 전반적으로 증가했으며

한 번에 21시간 이상 지속된다고 발표했다. 또한 중단 빈도가 개선되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국은 Luma와 푸에르토리코의 전력청에 9월 1일까지 벌금을 부과하겠다고 위협하면서 이러한 지표와 기타 지표의 하락을 설명하도록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