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년의 여성 특수 요원

50년의 여성 특수 요원
FBI 여성 특수 요원 탄생 50주년을 기념하는 이틀간의 행사의 일환으로,

국의 역사적인 첫 여성 요원 중 일부가 Quantico와 FBI로 돌아왔습니다.

50년의

현재 직원 및 새로운 에이전트 훈련생과 경험, 이야기 및 조언을 공유하는 본사.

Quantico에 있는 동안 최초의 여성 에이전트가 캠퍼스를 방문하여 50년 전 학생 시절 이후의 변화를 확인했습니다.

50년의

처음 두 명의 여성 특수 요원 중 한 명인 Joanne Pierce(Misko)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Training Academy의 성장을 넘어서 더 중요한 변화를 관찰했습니다. “많은 여성 에이전트가 리더십 역할을 하는 것을 보니 놀랍습니다.”

FBI가 여성을 금지하는 오랜 정책을 변경 한 후 그녀와 Susan Roley(Malone)가 “실험”이라는 꼬리표를 붙인 날부터 큰 변화입니다.

특별 요원이 되기까지. 그들은 1972년 7월 17일에 훈련 아카데미에 입학했습니다. 오늘날 3,000명 이상의 여성이 특수 요원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위: 조앤 피어스 미스코(Joanne Pierce Misko)가 FBI 훈련 아카데미에서 직원들과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중간: 크리스틴 M.

사무국 최초의 여성 총기 교관이었던 정은 사무국 최초의 아시아계 미국인 여성 특수요원인 사카토 조앤과 함께 웃는다. 중간 오른쪽:

훈련부는 Jung이 FBI 총기 시험에서 “가능” 또는 만점을 쏘아 얻은 핀을 교체했습니다. 그녀는 첫 번째 것을 잘못 놓았습니다. 맨 아래:

Susan Roley Malone은 50년 만에 특수 요원 훈련 현장으로 돌아갑니다.

티엠 직원 구합니다 여성 에이전트의 경우 투어 하이라이트는 새로운 에이전트 연수생과 함께 강의실에 앉을 수 있는 기회를 얻는 것이었습니다.

연습생들은 첫 여성 요원들과 공통점을 공유하며 다음과 같은 질문을 할 수 있었다.

기본 현장 교육 과정에 대한 변경 사항과 변경 사항에 대한 질문입니다.

다음날 FBI 본부에 있는 동안 최초의 여성 요원이 FBI 체험관을 둘러보고 FBI 강당에서 패널 토론에 참여했습니다.

그들의 이야기를 가장 듣고 싶어했던 청중 중에는 FBI의 56개 현장 사무소의 여성 특수 요원들이 있었습니다.

패널에서 FBI의 여성 총기 강사인 Christine M. Jung은 성공적인 경력을 위한 조언을 공유했습니다. “웃는 것을 잊지 마세요. 우리는 힘든 일을 하고 유머 감각이 있으면 긴 하루가 더 쉬워집니다.”

FBI는 이 여성들이 미국을 보호하기 위해 한 공헌과 희생에 감사합니다.

조직은 지난 50년 동안 성장했으며 FBI는 앞으로 몇 년 동안 이루어질 변화를 보게 되어 기쁩니다.

이날 기념식에는 현직 여성 특수요원(SAC) 6명이 합류했다.

왼쪽부터 Louisville SAC Jodi Cohen, Atlanta SAC Keri Farley, Jacksonville SAC Sherri E.more news

Onks, 필라델피아 SAC Jacqueline Maguire, Albany SAC Janeen DiGuiseppi, Alyssa M.

로스앤젤레스 현장 사무소의 방첩 사이버 부서를 담당하는 특수 요원 도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