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ew Woodhouse는 뒷마당에 자신의

Andrew Woodhouse 흡연자를 지었습니다.

Andrew Woodhouse

스타트업vs회사 붕괴
대유행의 첫 해에 영국에서 신규 사업자 등록이 증가했습니다.

여러 면에서 이러한 급증은 놀랍습니다. 재정적 충격과 경기 침체로 인해 더 적은 수의 비즈니스가 창출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환대 산업의 기존 비즈니스를 대상으로 한 Eat Out to Help Out 계획과 같이 스타트업을 구체적으로 지원하는 정부 정책은 없었습니다.

영국 은행(Bank of England)의 최근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신규 사업자 등록은 2018-2019년에 비해 팬데믹 발생 1년 후 첫 개인 기업가와 신규 온라인 소매업체에 의해 8% 증가했습니다.

이러한 증가는 파산이나 다른 이유로 인해 해산되는 회사에 의해 반드시 상쇄되지는 않았습니다. 공식 수치에 따르면 기업은 물론 생존을 위해 전례 없는 재정 지원을 받고 있었지만 실제로 기업이 더 많은 시간을 주기 위해 해산에 관한 규칙이 완화되었지만 팬데믹이 발생한 첫 해에는 이 수치가 사실 평소보다 낮았습니다.

휴러는 예비 기업가들에게 아이디어를 탐색할 수 있는 기회를 줬고 폐쇄 조건은 온라인 소매업체를 위한 비옥한 땅임이 입증됐다고 소기업을 지원하는 네트워크인 Enterprise Nation의 설립자 Emma Jones는 말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새로운 비즈니스는 고객이 생존 가능성을 최대화하기 위해 진행 중인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고 덧붙였습니다.

Andrew

파워볼 추천

FSB(Federation of Small Businesses)의 정책 의장인

Tina McKenzie는 “팬데믹 기간 동안 설립된 새로운 기업의 수는 영국에 있는 기업가 정신, 재능
및 혁신의 깊은 풀을 고무적으로 보여주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신생 벤처가 중요한 처음 몇 년을 넘어 성공하려면 사업 요율, 에너지 비용, 연체료
등에 대한 정부의 실질적인 조치와 함께 지원적인 운영 환경이 필요합니다.”

런던 서부에서 온 31세의 Megan McCann은 “나는 촛불을 양쪽 끝에서 태우고 뒤돌아보면서 말했다”고 말합니다.

그녀는 코로나19가 닥치기 전에 미술계에서 일하면서 갤러리와 박람회를 위한 마케팅을 했습니다.
그녀는 2020년 초에 휴가를 냈을 때 바쁘고 스트레스가 많았던 삶을 재평가하기 위해 “초기화”할
수 있는 기회를 주었다고 말합니다.

Megan은 “봉쇄로 인해 많은 고통과 불확실성이 발생했지만 은색은 꿈을 꿀 수 있는 자유
시간과 정신적 공간이 있다는 것입니다.”라고 말합니다.

그녀는 일하러 런던을 돌아다녔는데, 이는 그녀가 사업 아이디어를 구상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라이크라를 입고 회의에 참석할 수는 없었습니다.”라고 그녀는 설명합니다.

그녀는 또한 새 건물에서 고객을 만나기 위해 자주 나타나 샤워기가 없거나 바지나 치마가 찢어진 것을 발견했습니다.

폐쇄 기간 동안 그녀는 M1LE LONDON이라는 회사를 시작했습니다. 그것은 그녀가 그녀의 비즈니스 파트너와 함께 디자인한 “통근용 바지”를 만듭니다.

여행정보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