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7 정상은 붐비는 우크라이나 쇼핑몰에 대한 러시아의

G7 정상은 붐비는 우크라이나 쇼핑몰에 대한 러시아의 공격을 규탄하고 ‘가증스러운 공격’이라고

G7 정상들은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과 책임자들이 쇼핑몰의 가장 바쁜 시간에 수행된 크레멘추크 시의 파업에 대한 책임을 묻겠다고 약속했습니다.

G7 정상은

에볼루션카지노 러시아가 우크라이나 중부의 붐비는 쇼핑몰에 대한 미사일 공격으로 7명의 지도자들이 모스크바에 대한 제재를 강화하기

위한 독일 회의에서 “전쟁 범죄”라고 이름 붙인 회의에서 최소 18명이 사망했습니다.

지도자들은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과 책임자들이 쇼핑몰의 가장 바쁜 시간에 수행된 월요일의 크레멘추크(Kremenchuk) 시 파업에 대한 책임을 묻겠다고 맹세했습니다.

G7 정상은

이들은 성명을 통해 “무고한 민간인에 대한 무차별 공격은 전쟁범죄에 해당한다”며 “가혹한 공격”을 규탄했다.

우크라이나는 러시아가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대통령이 텔레그램에 올린 저녁 방송에서 “유럽 역사상 가장 뻔뻔한 테러 행위 중 하나”라고

말하면서 러시아가 의도적으로 민간인을 표적으로 삼았다고 비난했다.

“평화로운 마을, 평범한 쇼핑 센터, 여성, 어린이 어린이 일반 민간인”이라고 이전에 수십 명의 구조대원과 소방차가 외부에 있는

화염에 휩싸인 쇼핑몰의 비디오를 공유한 Zelenskyy가 말했습니다.

Kremenchuk이 위치한 Poltava 지역의 Dmytro Lunin 주지사는 화요일 공격으로 18명이 사망했다고 말했습니다.

세르지 크루크 긴급 서비스 국장에 따르면 59명이 부상을 입었다.

Kruk은 “모든 대응 그룹은 집중 모드에서 작업하고 있습니다. “작업은 24시간 계속됩니다.”

세르지 가이다이 루간스크 지역 주지사는 월요일 별도의 공격으로 러시아 동부 도시 리시찬스크에서 물을 모으던 중 최소 8명의 민간인이 로켓 공격으로 사망했다고 말했습니다.

Lysychansk는 쌍둥이 도시인 Severodonetsk가 함락된 후 러시아의 강력한 공격의 초점이 되었습니다.

Gaiday는 Telegram에서 “우리의 수비수들이 방어선을 지키고 있지만 러시아인들이 도시를 폐허로 만들고 있습니다. 기반 시설이 완전히 파괴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2월 침공 이후 키예프를 함락시키지 못한 러시아군은 우크라이나 동부 지역을 장악하는 데 주력했으며 입지를 다지고 있다.

우크라이나 북동부의 하르키우에서 공습이 발생해 4명이 사망하고 4명의 어린이를 포함해 19명이 부상했다고 당국이 밝혔다.

보리스 존슨 영국 총리는 바이에른 알프스에서 열린 주요 7개국(G7) 회의에서 크레멘추크 공격이 푸틴 대통령의 “깊은 잔혹성과 야만성”을 보여줬다고 말했다.

안토니 블링켄 미 국무장관은 세계가 “끔찍하다”고 말했고, 안토니오 구테흐스 유엔 사무총장은 파업을 “완전히 개탄스럽다”고 비난했다.

에마뉘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은 이번 공격을 “가증한 것”이라고 비난했다.

외교관들은 우크라이나가 유엔 안전보장이사회에서 화요일 공격에 관한 회의를 요청했으며 러시아는 거부권을 행사하고 있지만 침공에 대한 비판적인 논의를 막을 수는 없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과 부유한 7개국의 동료들은 치솟는 에너지와 식량 가격이 세계 인플레이션을 부추기는 상황에서도 모스크바에 대한 경제적 나사를 조이려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