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e Zeldin은 GOP를 위해 뉴욕을 뒤집기의 한

Lee Zeldin은 GOP를 위해 뉴욕을 뒤집기의 한 자릿수 마진 내
새로운 여론 조사에 따르면 공화당의 리 젤딘 하원의원이 뉴욕 주지사 선거에서 한 자릿수 차이로 승리했습니다.

Zeldin의 승리는 뉴욕이 미국에서 가장 민주적인 주 중 하나이기 때문에 Andrew Cuomo 전 주지사가 작년에 사임한 후 뒤를 이은 Kathy Hochul 주지사에 대한 주요 이변으로 간주될 것입니다.

Lee Zeldin은

공화당이 경쟁이 더 치열한 주에서 주지사직을 얻으려 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경쟁이 치열한 것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Lee Zeldin은

8월 31일부터 9월 1일까지 실시된 Trafalgar Group 여론 조사에 따르면 Zeldin은 Hochul을 5% 미만으로 뒤쫓았습니다.

설문 조사는 몇 개월 만에 Zeldin에 대한 최고의 여론 조사를 표시하지만 여전히 Hochul을 유력한 승자로 보여줍니다.

젤딘은 43.4%의 지지를 얻었고 호철은 47.8%의 지지를 얻었다. 이번 여론조사는 1091명의 응답자를 대상으로 실시됐으며, 표본오차는 2.9%다.

위, 뉴욕 주지사 선거에서 공화당 후보인 Lee Zeldin 하원의원이 8월 3일 뉴욕 브라이튼 비치에서 열린 집회에서 연설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여론 조사에 따르면 그가 Kathy Hochul 주지사를 5점 미만으로 뒤지고 있습니다.

이 여론 조사는 공화당에 경선에 대한 낙관론을 줄 수 있지만 최근의 다른 조사들 중에서는 이례적인 것입니다.

트라팔가는 또한 FiveThirtyEight가 먹튀사이트 신고 A-점수를 제공하지만 일반적으로 보수적으로 마른 것으로 간주됩니다.

FiveThirtyEight의 총 여론 조사에 따르면 모든 여론 조사에서 Hochul은 Zeldin을 약 16점 앞서고 있습니다.

주지사는 평균 51.8%의 지지율을 보인 반면, 그녀의 상대는 평균 35.5%의 지지를 받았습니다.

다른 최근 독립 여론 조사에서는 Hochul이 Zeldin보다 상당한 우위를 점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more news

8월 17일부터 21일까지 실시된 SurveyUSA/WNYT 여론조사에서는 Hochul이 Zeldin에 대해 24점 차로 앞서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한편, 7월 26일부터 28일까지 실시된 에머슨 칼리지 여론조사에서는 주지사가 16점 차로 앞서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경선은 전국의 선거를 추적하는 조직인 Cook Political Report에 의해 여전히 “단단한 민주당원”으로 간주됩니다.

Zeldin은 2014년부터 Long Island의 가장 동쪽 부분을 포함하는 뉴욕의 첫 번째 의회 선거구를 대표해 왔습니다.

그의 캠페인은 주로 공공 안전과 범죄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지난 7월 젤딘은 뉴욕 페어포인트에서 연설을 하던 중 자신을 찌르려던 남성에게 공격을 받았다.

그는 심각한 부상을 입지 않았습니다.

Zeldin은 토요일에 트위터에 게시한 성명서에서 “뉴요커들은 진정한 Kathy Hochul이 누군지 알기 시작했고 부패하고 손이 닿지 않는 나약한 주지사가 주를 잘못된 방향으로 몰아가고 있음을 보여주고 있습니다.”라고 썼습니다.

그는 2021년 8월 Cuomo의 사임 이후 주지사에 오른 Hochul과 대결할 예정입니다.

그는 Letitia James 뉴욕 법무장관이 여러 여성 직원을 성희롱했다는 보고서에 대한 한 달 간의 조사를 끝내는 보고서를 발표한 후 사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