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iv는 러시아가 동부를 공격함에 따라 서부

Lviv는 러시아가 동부를 공격함에 따라 서부 우크라이나에서 벨로루시 공격을 준비합니다
우크라이나 서부의 주요 도시는 벨로루시 공격 가능성으로부터 방어 전략을 준비하고 있는 반면 러시아는 동부에서 우크라이나에 대한 공세를 계속하고 있습니다. Lviv 시장 Andriy Sadovy는 벨로루시 공격에 대비하기 위해 군 및 민간 당국과 작전 회의를 소집했습니다.

“우리는 방어 계획과 도시가 통제하는 군대와 수단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Lviv는 러시아가

상황이 변하고 있으므로 우리의 방어 전략에도 변화와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라고 Sadovy는 말했습니다.

Lviv는 러시아가

이어 “시 각 구역에 방위사령부를 두고 영토방위의용대원을 대상으로 추가 훈련을 실시할 예정이다.

우리가 그들을 24시간 근무로 옮길 때까지. 그러나 이 결정은 언제든지 바뀔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제 막 여름의 한가운데에 이르렀지만 Sadovy는 이미 직원과 주민들에게 가스가 없는 곳을 난방할 방법이 없는 길고 추운 겨울에 대비하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시장은 “공급경로를 차단할 경우를 대비해 전략적으로 제품을 비축해 두고 있다”고 말했다.

그런 다음 고려해야 할 다른 사항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모스크바에서 온 것이든 민스크에서 온 것이든 주민들이 침략에 맞서 싸우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Sadovy는 “우리는 시의회 직원과 지역 기업에서 예비 자원 대대를 구성하는 옵션도 고려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러시아가 동부 루한스크 지역의 세베도네츠크를 완전히 점령하고 시베르스키 도네츠 강에서 남쪽으로 몇 마일 떨어진 인근 리시찬스크에서 전투를 확대한 주간에 발생했습니다.

Lysychansk는 Severodonetsk보다 높은 위치에 있어 일부 우크라이나인에게 이 전투에서 약간의 희망을 줍니다.

2월에 전쟁이 시작되기 전까지 세베도네츠크의 인구는 100,000명이었지만 러시아가 도시를 공격하기 시작한 이후 많은 사람들이 도시를 떠났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Azot 화학 공장에는 수백 명의 주민들이 대피했습니다.

Stryuk은 많은 사람들이 공장에서 대피하기 시작했으며 의료 조치와 심리적 지원이 필요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지난주 러시아가 하루에 48발의 로켓으로 우크라이나를 포격한 것으로 입증된 것처럼 러시아가 조국의 정신을 깨뜨리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젤렌스키 정부는 벨로루시가 이미 자국에 대한 공격을 시작했다고 밝혔습니다. more news

우크라이나 국방부 장관은 6월 25일 “벨로루시 영토에서 직접 우크라이나를 가로질러 공습을 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며 “오늘의 포격은 벨로루시를 우크라이나 전쟁에 끌어들이려는 크렘린 당국의 노력과 직접적인 관련이 있다”고 밝혔다. 직접 참가자로.”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올해 알렉산드르 루카셴코 벨로루시 대통령과 만나 전쟁이 우크라이나 국경 너머로 확대될 수 있기 때문에 양국 관계를 강화한 것으로 알려졌다.

Lukashenko는 전쟁을 확대하려는 외부 국가에 “무기 공급, 정보 전쟁 및 모든 도발을 자제하고,
언론에서 증오심 표현을 부추기는 것, 국가적, 문화적, 언어적, 종교적 소속을 이유로 인종차별과 차별을 조장하는 것, 용병을 합법화하고 파견하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