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ersk Honam 선상에서 화재가 진압된 후

Maersk Honam 잔해를 제거하였다

Maersk Honam

이후 수리소에서 호남호의 선수 부분 전체를 절단하고 화재 발생 1년여 만에 머스크 핼리팩스(Maersk Halifax)라는 새 이름으로 복무할 수 있도록 새로 설치했다.

Blazejczyk은 배에서 화재를 진압할 때의 어려움 중 하나는 물이 화재를 진압하는 데 필수적이지만 배의 지지대를 완전히 채우고 싶지 않다는 점이라고 지적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배가 불안정해지거나 단순히 침몰할 것입니다. 또한 화재는 선내의 연료 용기를 손상시키고 폭발을 일으키며 엄청난 양의 오염 물질을 바다로 보낼 수 있습니다.

Blazejczyk의 Solis 동료인 John Simpson 선장은 선박 화재 후 바다에 남은 연료유와 오염된 물을 회수하고 처리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그 금액은 수백만에 달할 수 있습니다.”라고 그는 덧붙입니다.

뮐러는 항해 기술이 최근 몇 년 동안 향상되어 평균적으로 시간이 지남에 따라 선박 충돌 및 좌초가 덜 일반적이어야 한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반전은 컨테이너선이 지난 10~20년 동안 훨씬 더 커지고 다루기 어려워졌다는 것입니다. 세계 최대 선박의 컨테이너 적재 능력은 오늘날 1960년대 후반의 15배입니다. 세계 최대 컨테이너선인 Ever ACE는 취항 당시 227m(745ft) 길이의 Encounter Bay에서 운반할 수 있는 1,578 TEU와 비교하여 23,992 TEU(20ft 등가 단위)의 용량과 399m(1,309ft) 길이입니다. 1969년.

Maersk

크기가 증가함에 따라 접지의 영향도

커지고 있다고 Muller는 말합니다. Sloane은 화재가 발생하거나 모래톱과 진흙 둑에 부딪쳤을 때 가장 큰 배를 구하기가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다고 덧붙입니다.

아래 비디오에서 세계에서 가장 큰 컨테이너 선박을 항해하는 데 따르는 어려움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걱정은 구조원들이 극복하기에는 너무 큰 장애물에 점점 더 직면하게 될 것이라는 점입니다. 그리고 선박이 번잡한
운하를 따라 또는 주요 항구 외부에서 계속 곤경에 처하게 된다면 그것이 어떻게 글로벌 공급망을 관통할 수
있는지 누가 압니까?

슬론은 코타 카도(Kota Kado)와 에버 포워드(Ever Forward)를 언급하며 “홍콩 앞바다에서 이 바지선을 찾을 수 있고 체서피크 만(Chesapeake Bay) 주변에서 바지선을 탈 수 있다”고 덧붙였다. 그러나 그는 결국 더 큰 컨테이너선 중 하나가 복구 작업 중에 접근하기 훨씬 어려운 위치에 좌초될 위험이 있다고 경고합니다.

“그것은 도전이 될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나는 그것이 일어날 것이라고 생각한다.”

Facebook에서 좋아요를 누르거나 Twitter 또는 Instagram에서 팔로우하여 백만 퓨처 팬과 함께하세요.

이 기사가 마음에 들면 “The Essential List”라는 주간 bbc.com 특집 뉴스레터에 등록하십시오. BBC Future, Culture,
Worklife, Travel 및 Reel에서 엄선한 기사가 매주 금요일 받은 편지함으로 배달됩니다.

이후 수리소에서 호남호의 선수 부분 전체를 절단하고 화재 발생 1년여 만에 머스크 핼리팩스(Maersk Halifax)
라는 새 이름으로 복무할 수 있도록 새로 설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