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nderers 기회

Wanderers

긴 휴식은 Wanderers 시즌을 뒤집을 수 있는 새로운 기회라고 Robinson은 말합니다.

새로운 어시스턴트의 임명과 두 명의 핵심 미드필더의 건강 회복은 곤경에 처한 웨스턴 시드니 원더러스의 칼 로빈슨 감독에게 그가 자신의 직업을 구하고 클럽의 A-리그 맨 운명을 되돌릴 수 있다는 확신을 주었습니다.

Wanderers 센트럴 코스트 매리너스에게 2-0으로 패한 경기에서 마지막으로 경기장을 차지한 지 3주가 지났습니다.
그 결과 전직 코치인 Patrick Zwaanswijk와 Dean Heffernan은 지난 5년 동안 팀이 저조한 성적을 거둔 것은 가난한 사람들 때문이라고
주장했습니다. CEO John Tsatsimas와 축구 운영 책임자 Gavin Costello가 감독하는 문화.

파워볼전용사이트

클럽과 14개월 동안 어떤 진전도 보여주지 못한 로빈슨이 머리를 맞대고 있는 것 같았지만 오미크론의 급증이 찾아왔습니다.
COVID 발병으로 인해 일련의 연기가 촉발되었으며
크리스마스-새해 기간 동안 웨스턴 시드니의 남자 프로그램에서 최대 7명의 선수가 양성 반응을 보였습니다.

로빈슨은 그 기간 동안 전체 스쿼드를 두 번만 함께 훈련할 수 있었지만
해고를 통해 원더러스의 문제와 더 많은 규칙적인 득점 실패를 연마했다고 말했습니다.

Jack Rodwell과 Keanu Baccus도 이제 둘 다 적합합니다.
두 팀이 코로나바이러스 사례로 인해 다른 일정이 취소된 후 AAMI 공원으로 급하게 예정되었던
현 챔피언 멜버른 시티와의 일요일 충돌 전에 웨스턴 시드니에 큰 힘이 되었습니다.

새로 임명된 어시스턴트 코치 Gary van Egmond도 로빈슨에게 선택과 전술에 대한 새로운 관점을 제공했을 수 있습니다.

많은 팬들이 Wanderers van Egmond를 관리 코치로 영입하여 Robinson을 경질할 준비를 하고 있다고 추측했지만,

Welshman은 프리시즌에서 이전의 조수인 Kenny Miller가 떠나면서 생긴 공백을 채우기 위해 그를 데려오는 것이 그의 부름이라고 말했습니다. .

“Gary를 영입하게 되어 기쁩니다. 제가 어시스턴트를 잃었다는 사실을 모두가 알고 있는 것 같습니다. Kenny는 가족 사정으로 시즌 전에 돌아가서 조금 짧게 작업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저는 코치를 데려오고 싶었고, 외국인 코치보다 호주 코치를 데려오는 것이 더 쉽습니다.

“Gary는 혈통이 있습니다. 당신은 아마도 나보다 Gary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내가 아는 것은 그가 현장에서 잘하고 아이들을 잘 지도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는 수년 동안 국제 프로그램에 참여해 왔기 때문에 그는 모든 재능 있는 선수들을 알고 있습니다. , 그는 그들이 무엇을 좋아하고 싫어하는지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현장에서 도움을 줄 다른 한 쌍의 손이 있다는 것이 좋습니다. 나는 현재 그와 잘 지내고 있다.”

로빈슨은 Zwaanswijk와 Heffernan이 소셜 미디어에서 웨스턴 시드니의 곤경에 대한 견해를 발표한 후 Paul Lederer 회장을 포함한 클럽의 위계질서와 의견을 나누었지만 좋은 결과만이 그를 계속 일할 수 있다는 것을 인정했다고 말했습니다.

여행정보뉴스

“나는 새싹에서 그것을 찔렀다”고 그는 말했다.

“저는 Paul과 JT와 정기적으로 대화를 나누며 개방적이고 정말 좋은 의사소통과 강력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나는 그들과 계속해서 열심히 일할 것입니다. 우리 모두는 같은 목표를 원합니다. 우리는 서포터나 선수들과 다르지 않습니다. 우리는 축구 경기에서 이기고 싶습니다. 그렇게 하는 유일한 방법은 함께 뭉치고 열심히 하는 것뿐입니다. 그렇게 하지 않으면 결국 끝이 온다. 열심히 하고, 뭉쳐서 뒤에서 하면 다 같은 생각을 하면 대개 좋은 일이 생긴다.”

로빈슨은 여전히 ​​웨스턴 시드니의 시즌이 비평가들이 말하는 것만큼 나쁘지 않았다고 믿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