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lenskyy는 양측이 원자력 발전소

Zelenskyy는 양측이 원자력 발전소 포격에 대한 비난을 교환함에 따라 ‘위험한’상황에 대해 경고합니다.

러시아군은 유럽 최대의 원자력 발전소에서 강 건너편의 우크라이나 점령 지역에 미사일과 포를 발사했다.

관리들은 토요일에 단지 주변에서 전투가 방사능 누출이나 더 큰 재앙을 유발할 수 있다는 두려움 속에서 말했다.

토토사이트 추천 러시아가 통제하는 Zaporizhzhia 원자력 발전소의 안전에 대한 우려가 지속되면서,

Zelenskyy는 양측이

Valentyn Reznichenko 우크라이나 드니프로페트로프스크 지역 주지사는 텔레그램 포스트에서 Grad 미사일과 포탄이 Nikopol과 Marhanets 도시를 강타했다고 말했습니다.

Zelenskyy는 양측이

둘 다 시설에서 약 6마일 떨어진 Dnieper 강 건너편에 있습니다.

Reznichenko는 Nikopol에서 전력선이 손상된 후 “거의 5,000 가구가 전기가 끊긴 상태”라고 말하면서 가정과 교육 센터도 피해를 입었다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러시아 국방부는 토요일 텔레그램 채널에 올린 글에서 우크라이나인을 비난했다.

지난 24시간 동안 시설 주변 포격 지역의 포병 부대를 3회 공격했습니다. 우크라이나군이 핵연료가 있는 건물의 지붕을 공격했다고 포스트가 전했다.

양측은 서로가 우크라이나 남동부의 복합 단지에 포격을 가하고 있다고 반복해서 비난해 왔으며, 전투가 재앙을 촉발할 수 있다는 두려움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NBC 뉴스는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이 심야 영상 연설에서 공장 주변 상황이 여전히 “매우 위험하고 위험하다”고 경고한 후 나온 두 주장을 독립적으로 확인할 수 없었다.

시설은 목요일에 국가 전력망에서 일시적으로 차단되었습니다.

1986년 체르노빌 폭발의 피해를 여전히 보고 있는 국가에서 원자력 재해에 대한 두려움을 고조시키는 40년 역사의 시간입니다.

목요일에 정확히 무엇이 잘못되었는지는 불분명하지만 Zelenskyy는 “원자로 폐쇄를 촉발할 수 있는 러시아의 모든 행동은 발전소를 다시 재앙에서 한 걸음 더 멀어지게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3월에 러시아군이 압수한 이 발전소는 여전히 우크라이나 국영 원자력 회사인 Energoatom의 우크라이나 기술자들이 운영하고 있다.

유엔의 원자력 에너지 기구는 수개월 동안 분쟁으로 인한 위험에 대해 경고하고 발전소를 검사하고 보호하기 위해 팀을 파견하려고 시도했습니다.

관계자들은 AP통신에 방문을 위한 준비가 진행 중이지만 언제 열릴지는 미지수라고 말했다.

우크라이나와 미국을 포함한 국제 동맹국들은 러시아에 공장 통제권을 넘겨줄 것을 촉구해왔다.more news

안전 문제가 지속되면서 우크라이나 당국은 금요일에 시설 인근 주민들에게 요오드 정제를 배포하기 시작했습니다.

약은 Enerhodar에 있는 공장에서 반경 50km(30마일) 이내에 사는 사람들에게 배포되고 있었습니다.

Zaporizhzhia 지역 군사 관리국의 대변인 Volodymyr Marchuk은 NBC News에 말했습니다.

그는 수혜자들에게 예방적으로 복용하지 말라고 지시했으며 “향후 방사선 누출이 발생할 경우를 대비하여 배포하고 있으며, 그때 정부는 사람들에게 정제를 복용하도록 지시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질병 통제 예방 센터(Centers for Disease Control and Prevention)에 따르면 요오드화 칼륨 정제는 한 유형의 방사성 물질을 차단할 수 있으며 핵 비상 사태에서 갑상선을 보호하는 데 사용됩니다.